
자주 묻는 질문
첫눈에는 30대-50대 싱글-돌싱을 위한 진지한 데이팅 플랫폼입니다. 앱은 실회원 기반으로 운영되며 현재는 실시간 매칭까지만 지원합니다. 차후 오프라인 모임을 확장할 예정입니다. 가벼운 썸보다 진짜 인연 찾기가 가능한 앱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메일로 간편 가입이 가능! 매칭을 위한 성별, 나이, 지역, 관심 이성 등등 기본 정보 입력. 본인의 사진을 올려야 정상 이용이 가능하며 매칭 상대 외에는 내 프로필을 볼 수 없습니다. 앱 모든 페이지에는 스샷이 금지되며 안전을 위한 보안을 계속 업데이트 중입니다.
첫눈에는 위치+관심사에 의한 추천 소개팅 2명, 근처 이성 소개팅 6명, 신규 회원 소개팅 4명, 최근 활동 회원 소개팅 6명의 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각각의 그룹당 한 명에게만 연락이 가능하며 총 4명의 이성에게 도전이 가능합니다. 이 중에서 받아주는 상대 회원이 있을 시 대화가 시작됩니다. 여기까지 기본 매칭이며 앱 출시 후 3개월 후부터 시작되는 온라인 미팅, 커피 한 잔 코너를 통해서도 이성을 만날 기회가 있어요.
스토리를 통한 내가 어떤 사람인지, 어떤 하루를 보냈는지, 관심사는 무엇인지, 나를 알리고 상대에 대해서도 알아가는 과정을 활용하세요! 오늘의 커피, 산책, 풍경, 책 한 권도 인연의 시작이 될 수 있습니다.
매칭되면 1:1 자동 채팅 오픈! 둘 중 하나가 방을 나오면 연결이 바로 끊어집니다.
카톡 교환은 자유이지만 어느 정도의 믿음이 가진 전까지는 앱 채팅을 추천합니다.
첫눈에는 보통의 데이트 앱보다 심사가 까다롭습니다. 누적 신고 3회 이상은 AI가 자동 차단합니다. 회원 신뢰도에 대해서는 계속해서 검증 시스템을 확장할 예정이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회원을 일일이 점검할 수가 없으니 안전 수칙을 꼭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남은 공개적인 장소를 이용 바라며 금품 거래는 무조건 하지 마세요. 개인 간 금품 거래는 앱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어느 곳이든 좋은 인연, 나쁜 인연이 있기 마련이며 그런 만큼 더욱더 안전에 신경 쓰겠습니다.
미성년자 가입은 불가능합니다. 그 외에 30대-50대가 주를 이루며 그 이상, 이하도 상관없습니다. 나이대에 맞는 이상형 추천, 상대방의 관심도에 따라서 매칭되며 서로 보이지 않습니다.
첫눈에는 2025년 봄, 이제 막 오픈이며 1년간은 무료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이후 유료로 전환되더라도 대한민국 최초이자, 최고의 가성비 앱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기존의 프로필 보기, 좋아요 보내기, 채팅 메시지 등등 모든 기능이 무료이며 마지막 채팅방 입장 시에만 기본 코인을 받습니다. 여기에다 첫 가입 축하금 100코인, 일일 로그인 여성 +2, 남성 +1을 적용 중이니 활동만 잘 하셔도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입 시 미혼, 돌싱, 사별이 구별되며 원하는 이성에 맞춰 소개팅이 진행됩니다.
여기까지 자주 물으시는 질문입니다. 기타 이용은 <이용방법>을 참고 바랍니다. 첫눈에 앱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